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의사, 중증외상센터를 살릴 수 있을까?! 설 연휴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증외상센터가 글로벌 2위를 기록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습니다!
1월 31일, 전 세계 OTT 시청 순위를 집계하는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중증외상센터는 615 포인트를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2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칠레, 에콰도르, 멕시코, 태국, 대만 등 19개국에서 1위! 미국에서도 9위를 진입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반응형
그렇다면 ‘중증외상센터’가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뭘까요?원작 웹툰의 폭발적인 인기,현실감 넘치는 중증외상센터의 긴장감과 드라마틱한 스토리! 주지훈을 비롯한 배우들의 미친 연기력!
특히 주지훈의 ‘백강혁’은 역대급 인생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추영우, 하영 등 캐릭터들의 빈틈없는 플레이도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글로벌 1위는 나이트 에이전트 시즌2 그리고 3위는 중증외상센터 5위는 오징어게임 시즌2 이제 K-드라마가 글로벌 차트를 휩쓰는 건 기본, ‘중증외상센터’가 어디까지 치고 올라갈지 기대됩니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폭발적인 화제성까지!이제 중증외상센터를 안 보면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 풀영상 보러가기 ▼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주지훈 추영우 하영 한산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