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팔레트/TV·연예

'슬의생' 밴드 미도와 파라솔 언젠가는 슬기로운 전공의생활(언슬전) OST로 합류한다🎸🎶

by 팔레트 2025. 3. 26.

반응형


🎤 드디어 공개된 tvN 새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줄여서 ‘언슬전’! 그런데 여기, 익숙한 이름이 보입니다! 바로 원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OST 지원 사격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 4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언슬전’은, 레지던트들이 입덕부정기를 거쳐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배우진도 신선합니다! 고윤정,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등 신인급 배우들이 주연으로 발탁됐죠.

 

 

🎤 그리고 제작진도 신선도 100%!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크리에이터 신원호, 이우정의 후배들이 메인으로 나선 만큼 새로운 감각의 작품이 기대됩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원작 팬이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그 밴드, 미도와 파라솔이 ‘언슬전’ OST 작업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김대명, 유연석! 이 다섯 배우가 직접 부른 OST가 다시 한번 울려 퍼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매력이 더해진다는 의미겠죠?

 

🎤 최근 신원호 감독과 정경호, 김대명이 출연한 유튜브 ‘채널 십오야’ 라이브 방송에서도 OST 이야기가 살짝 흘러나왔습니다. 신원호 감독이 이번 OST에는 아이돌 그룹도 참여했다’라고 깜짝 공개했는데요! 하지만! 어떤 가수들이 참여했는지는 철저한 비밀 유지! 딱 한 마디, ‘그룹이 포함됐다’는 단서만 남겼죠.

 

 🎤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언슬전’ OST에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아이돌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레지던트 4인방을 중심으로 한 신선한 드라마답게, 트렌디한 아이돌표 OST가 전작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여기에 ‘미도와 파라솔’이 더해지면? 감성과 트렌드가 모두 담긴 환상적인 OST가 탄생하겠죠! 푸릇한 청춘들의 이야기, 감성적인 OST, 트렌디한 사운드! 과연 ‘언슬전’ OST는 어떤 분위기로 완성될까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4월 12일 밤 9시 10분 tvN에서 첫 방송됩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